MSI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AS비용 및 신청 방법
MSI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AS비용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 뒷면의 시리얼 기준으로 3년 보장 기간이 끝난 제품은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글은 2024년 6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최신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목차
MSI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MSI 그래픽카드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MSI 그래픽카드 유상 보증 기간 확인하는 방법
1) 제품의 보증기간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일자를 우선하여 산정하며, 구입증빙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제품 자체에 부착된 제조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구입일자 증빙 가능자료 : 1) 세금계산서 2) 거래명세서 3)현금영수증 4)카드 결재 내역서 (간이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반드시 해당 제품구입을 증빙 할 수 있는 자료이어야 합니다.
- 단종 제품 및 중고 구입 제품은 , 본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초기 불량은 가능하면, 구입처에서 교체 요망
초기불량이란 : 제품초기구입시 10일 이내에 발생한 확실한 성능 및 기능상 불량 발생시 법정국가 공휴일을 제외한, 구입 영수증 기준 10일 이내에 초기불량이 발생할 경우 구입한 판매처에서 1 : 1 교체 처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3) 오버클럭에 관한 문의는 상담해드리지 않습니다.
4)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 AS는 본사에서 보유한 1 : 1 리퍼제품으로 교체가 적용됩니다.
5) 제품 제조년월은 확인된 제품 뒷면 601/602로 시작되는 시리얼스티커의 'B' 다음이나 'K' 다음으로 오는 4자리 숫자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6) 제조사 부품 수급에 따라서, 제품디자인 / 스티커/ 부품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무상 AS 적용 기준
1) 유통사에서 판매한 제품 중에 품질보증기간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2) 유상 A/S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내에 동일증상으로 A/S를 받을 시
MSI 그래픽카드 AS 접수 시간
1. 정확한 A/S를 위해 접수하시는 제품의 증상과 시스템환경 정보를 정확히 적어서 접수해 주세요.
2. 제품의 A/S는 MSI에서 정식유통된 제품에만 제공되므로 조립컴퓨터와 같이 조립된 형태로 작동하는 제품의 경우 관련부품( CPU나 메모리등)은 별도로 분리하신 후 해당 제품만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컴퓨터 본체의 경우 장기간 테스트를 요하는 경우 접수당일 출고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4. 제품 구입시 제품영수증을 반드시 보관하시고 AS접수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입영수증을 분실하신경우 품질보증기한은 제품 시리얼의 생산일자와 제조사 서비스 규정에 의거하여 적용합니다.)
5. 접수하신 제품에 대하여 3개월이 경과하도록 찾아가지 않으시는 경우 해당 제품의 보관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폐기등 임의 처분될 수 있습니다.
MSI 그래픽카드 AS 접수 방법 (택배)
택배 보내실 곳
(우편번호) 04370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1 제이씨현 빌딩 1층 CS이노베이션 / 전화 : 1577- 5781
택배 접수 시 유의 사항
1. 택배 접수시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주소,불량 증상을 정확히 적어 주십시오.
(※ 연락처나 주소가 없거나 불분명한 경우 택배 발송이 불가능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2. 택배 접수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이용해 제품을 견고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 제품 배송시 제품 멸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으며, 배송중 사고에 대해서는 운송업체에서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단, 완충제 미사용으로 인해 운송중 파손된 제품은 운송업체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3. A/S 접수시 사용하시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S/N)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4. 택배 운송료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발송자 상호 부담(택배선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보내주신 제품이 자사의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5. 택배 접수시 휴대폰 연락처를 기재하시면 문자로 접수 및 발송 결과를 통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접수번호는 처리현황 조회를 위해 보관해 주십시오.)
6. 고객센터로 택배를 발송해 주실때 반드시 CJGls택배를 이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CJGls택배] 를 이용하시면 집으로 방문하여 발송하실 제품을 수거해 드립니다.)
CJGLS 고객센터 [1588-1255] https://www.doortodoor.co.kr/main/index.jsp
※ 편의점 택배(착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반송되거나, 추가 요금을 고객님께 요청 드릴 수 있으니 반드시 공식 운송업체를 이용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 기타 운송업체 (퀵 서비스, 특송, 화물차, 우편) 를 이용하여 택배를 보내시면 고객님께서 선불로 처리해 주셔야 하며, 이후 택배는 CJGLS로 발송됩니다.
MSI 그래픽카드 AS 접수 방법 (직접 방문)
방문 장소 :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2층 203호 msi-korea 고객지원센터 우편번호 04371
평일 : 9: 30 ~ 18:00 (17:00 이후 접수시에는 다음날 처리됩니다.)
점심시간 : 12:00 ~ 13:00 (점심시간중에는 접수만 가능합니다.)
휴무안내 : 토요일, 일요일 / 공휴일
고객지원 : 전화문의 1577- 5781 / 이메일문의 msics@csinno.co.kr
유상 AS 기준
1)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수리가능시)
2) 모든 모델중에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시 (예 : 각종 CPU소켓파손, 소켓핀 구부러짐, 각종 PCB상 부품 파손)
3) 품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잘못된 조립, 부적합 규격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4) 무상 보증기간 이내에 A/S접수 후 이상없는 제품에 대해 임의적인 제품 교체를 희망할 경우
AS가 불가능한 경우
1) 제품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 (기판파손, 침수, 화재, 부식된 경우)
2) 제품 S/N(시리얼넘버)와 품질보증 (MIC) 및 기판 외관상 기타 각종 스티커 훼손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판매자 및 고객의 임의적인 스티커 부착 및 표시 임의변경 시)
3)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시, (예 : 방열판 및 쿨러변경 / 개조, 구조변경 부품변경, WD40세척,오버클럭을 위한 개조나 구조변경)
4)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공식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개조,변경을 받은 경우
5) OEM( 주문자생산방식)으로 납품되어진 제품은 OEM업체에서 전적으로 A/S처리가 됩니다.
6) 제품정상동작환경이 아닌 오버클럭킹으로 인한 오동작 및 불량처리 발생시 처리불가
MSI 그래픽카드 서비스센터 AS비용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